호형의 중앙 미드필더 플레이!! 공격과 수비의 연결! 볼 배급은 이렇게~

게시일 2021. 05. 03.
조회수 81 907
15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알레는 여러분들과 함께 축구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갑니다.

고알레 알랭이 되기 - cafe.naver.com/goaleofficial
고알레 스토어 - smartstore.naver.com/goale_of...

GoAle
댓글  
  • 금민섭

    금민섭

    개월 전

    요즘 축구 영못하고 있는데 영상보고 필 받아서 바로 공 챙겼네요ㅋㅋㅋㅋ

    • 금민섭

      금민섭

      개월 전

      seop4802@gmail.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 GoAle

      GoAle

      개월 전

      안녕하세요 고알레입니다! 댓글 이벤트에 당첨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추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김철희

    김철희

    개월 전

    중앙미드필드의 움직임 부터 신상축구화 리뷰까지 좋은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배우조화정

    배우조화정

    개월 전

    축구화를 갖고싶다....

  • 안정현

    안정현

    개월 전

    축구화 리뷰 잘봤어요. 푸마 퓨쳐 리뷰 보고 이 후에 계속 퓨마만 신고있어요.푸마축구화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 서동관

    서동관

    개월 전

    역시 미리보는게 엄청 중요하네요 ㅎㅎ
    잘 배워갑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김경진

    김경진

    개월 전

    시험기간 스트레스 고알레 축구 영상 보면서 대리 만족 하면서 스트레스가 다 풀렸어요!!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볼 많이 차고 싶어요!!

  • 김명수

    김명수

    개월 전

    영상보고 바로 축구하러 갑니다..ㅎㅎ

  • 장경희

    장경희

    개월 전

    축구 하고싶어지네...대리만족👍송송팬츠 갖고싶네요😂🤣

  • 조영우

    조영우

    개월 전

    주고 받고가 엄청 잘 되네,,

  • 2421한재민

    2421한재민

    개월 전

    중앙 미드필더 플레이 궁금했는데 이 영상으로 알려주셔서 궁금증이 해결됐습니다.감사합니다.~~❤️

  • 이준희

    이준희

    개월 전

    쥐린다~👍🏻

  • 제뽕

    제뽕

    개월 전

    이상하게 고알레경기를보면 패스공간이 많이 보입니다 ㅋㅋㅋ 시청하고 경기가면 현자타임

  • 리이코

    리이코

    개월 전

    솔직히 축구화 진짜 이쁘다...

  • 이준민

    이준민

    개월 전

    고알레 송송 팬츠 ㅋㅋㅋㅋㅋ
    이름도 맘에드네여

  • 임재현

    임재현

    개월 전

    주변을 살피는 타이밍이 정말 중요하다는걸 알았습니다

  • 장사이다

    장사이다

    개월 전

    7:21 부스터 온! ㅋㅋㅋㅋ 위치선정이 인자기네 볼이 다 린가드한테만 가 ㅋㅋㅋ

  • J. COP

    J. COP

    개월 전

    한수 배우고 갑니다~~~

  • DH C

    DH C

    개월 전

    고개들어~!

  • 최간섭

    최간섭

    개월 전

    고알레 영상들을 보면서 어떻게 하면 저렇게 잘 찰 수 있을까 라는 생각과 나도 저렇게 찰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동시에 하는데
    빨리 주말이 되어서 운동장에서 뛰고 싶은 생각이 제일 먼저 드네요!!!
    그 전까지 영상들 보면서 공부해가려 합니다!

  • 진우석

    진우석

    개월 전

    축구 하고 싶으다ㅏㅏㅏ

  • 하태하

    하태하

    개월 전

    도움이.많이.되네여 !

  • 민오권

    민오권

    개월 전

    고알레 잘 보고 있습니다! 피디님들 실력이 나날이 느는것 같아 신기하네용 ㅎㅎ

  • 서경수

    서경수

    개월 전

    퓨마 축구화 이쁘네 바로사러갑니다

  • In-Sung Lee

    In-Sung Lee

    개월 전

    이상하게 푸마 퓨처 시리즈나 넷핏 시리즈는 타 브랜드 축구화에 같은 사이즈여도 2mm~3mm 더 긴것 같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이번에 출시한 퓨처 Z는 아xx스에 네메시스 만큼이나 편한 축구화인것 같아요👍👍

  • 영교

    영교

    개월 전

    린가드PD 다시 호형이 훈련 시켜줘야겠는데 ㅋㅋㄱ

  • 다니엘문

    다니엘문

    개월 전

    축구화 먼가 푸마뜰듯

  • 날강두

    날강두

    개월 전

    당첨되고싶습니다~~~~ 제발한번만 당첨되고싶네요ㅜㅜㅜㅜtopbanh@naver.com

  • 송민석

    송민석

    개월 전

    축구는 고알레지❤

  • 이성준

    이성준

    개월 전

    호형 너무 섹시해...

  • 장서영

    장서영

    개월 전

    역시 고알레 또 ㄹㅈㄷ 찍네요 ㄷㄷ

  • R7 C

    R7 C

    개월 전

    항상 리뷰영상만보면 구매욕구가ㅋㅋㅋㅋㅋ
    감당이 안되네요ㅎ

  • HJ Kwon

    HJ Kwon

    개월 전

    호형의 미리보기 대한민국 쵝오!

  • 기깅

    기깅

    개월 전

    상대편들 되게 왜소하고 피지컬약하넹 ㅋㅋㅋㅋ 종잇장들만 모아놓은 팀인가 ㅋㅋㅋㅋㅋ쫄래쫄래

  • 시크하고불스

    시크하고불스

    개월 전

    7:21 땅에서 솟아나는 린가드

  • kel kan

    kel kan

    개월 전

    오케이 린가드 PD 지옥훈련 예약

  • 박미경

    박미경

    개월 전

    스프린트 할 때 다시 느꼈는데 피지컬도 그렇고 속도도 진짜 빠르시네요 역시,,

  • 김부활

    김부활

    개월 전

    정말 보고 배워서 얼른 늘어야겠어요 😧🥺☺️

  • S. Lee

    S. Lee

    개월 전

    축구교과서가 따로없네요.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 용타

    용타

    개월 전

    린가드 피디 윙 스페셜영상ㅋㅋㅋㅋ

  • 순영띠

    순영띠

    개월 전

    고알레 화이팅!!!

  • 이윤호

    이윤호

    개월 전

    4쿼터 ㄷㄷ 깔창도 편해보이고 색도 흰색이라서 깔끔해보이고 조으다

  • 캡틴날준

    캡틴날준

    개월 전

    이거 린가드 스페셜 아닌가요? ㅋㅋ
    근데 진짜 푸마 축구화 확실히 무시못할듯요 ~
    신고보믄 진짜 발이 편한게 느껴져요
    이번 축구화도 진짜 가벼우면서 뭔가 안정감이 들어서 좋던데요ㅎ

  • 이정민

    이정민

    개월 전

    ❤️

  • 김민준

    김민준

    개월 전

    역시 호 내 제자답게 잘하네

  • 배우자한수

    배우자한수

    개월 전

    시야 미리
    패스 올 거 같을때 체크
    나에게 공이 굴러올 때 한 번 더 체크

  • 서병덕

    서병덕

    개월 전

    축구공 정보 알수있나요?

  • 불꽃

    불꽃

    개월 전

    송송팬츠 받고싶어용

  • 이한백

    이한백

    개월 전

    역시 이게 고알레인가요
    항상 감사하고 좋은 꿀팁과 실력향상의 도움을 주시고 항상 재미까지 챙기셔서 하루종일 고알레만 봅니다 ㅎㅎ

  • 정윤호

    정윤호

    개월 전

    퓨마는 신어보고 싶은데 천연가죽 축구화 못 잃어서 티엠포 아님 코파.. 퓨마도 신어보고 싶긴 하네요

  • 최무닝

    최무닝

    개월 전

    미리 체크하는게 보기에는 쉬워보여도 운동장 들어가면 쉽지않던데.... 또 고알레 영상보면서 이미지트레이닝 ~~~~

  • 손영림

    손영림

    개월 전

    역쉬 중앙 미드필더는 할일이 많군요~

  • 김종열

    김종열

    개월 전

    퓨마 축구화 좋네요~~영상 잘봤습니다^^

  • 정수현

    정수현

    개월 전

    가자 레츠고!!

  • 수혁

    수혁

    개월 전

    린가드 피디님 화이팅 ㅎㅎㅎ

  • 민혁

    민혁

    개월 전

    호형님의 미친 스프린트와 피지컬 갖고싶다요 ㅎㅋㅋㅋ그와중에 린가드PD님 위치선정이 뛰어나네요. 사이드쫙쫙 미드필더가 패스하기 편했을 듯👍👍

  • 공공공

    공공공

    개월 전

    호형 맨발 실착리뷰는 언제 해주시나요ㅜ
    저도 호형 발 갖고싶어요👏

  • Hoon CCM

    Hoon CCM

    개월 전

    이번에 K7리그에 나가게 되면서 미드로 포지션이 정해졋는데~! 영상보고 어느정도 감이 온거같아요! 공따라가기만 바쁘고 계속 급한플레이를 했는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송재성송재성

    송재성송재성

    개월 전

    이번주 축구경기가 있어서 이미지트레이닝할려고 했는데 딱 미필 영상 떴네요 잘봤슴다!

  • 태진

    태진

    개월 전

    린가드 큼 ....

  • 민홍식

    민홍식

    개월 전

    퓨마 스펙트라.. 컬러부터 발볼넓고 딱 탐나는 축구화네영

  • 동네 축구야구

    동네 축구야구

    개월 전

    4:02 호형도 사람인걸 알았다

  • 김민서

    김민서

    개월 전

    와우

  • OH단비

    OH단비

    개월 전

    미리 주변 확인하는 습관 가지려고 해도 잘 안되던데 ㅠㅠ 그리고 마스크 뭔가요.. 좋아보여요
    린가드 pd님 자리에서 축구해보고 싶다 !!!

  • 드록신의은총

    드록신의은총

    개월 전

    빈 공간 미리 확인하고 발밑에 줄지 공간으로 줄지 고민하고 패스 깔끔하게 들어가주고 정말 잘잘봤습니다~!~!

  • 양태영

    양태영

    개월 전

    어휴..형님.이번 퓨쳐랑 울트라는 길게 나와서 형님 기준 280 신으셔야 됩니다.
    신발이 딱봐도 커보이네요.제가 잘신어볼께요.

  • 안영진

    안영진

    개월 전

    고알레 팬츠입고 축구하고싶어요ㅠㅠ

  • 김덕현

    김덕현

    개월 전

    린가드 피디님 마무리전에 총총걸음 지옥훈련가시겠는데요 :-)

  • 강재현

    강재현

    개월 전

    진짜 재밌게 축구하시네요 저도 빨리 시험끝나고 공 차고싶어요!!

  • 성현제

    성현제

    개월 전

    다음 축구화는 퓨마로 가야겠네요 ㅎㅎ

  • syws 0112

    syws 0112

    개월 전

    고알레보면 축구하고싶어진다ㅠㅠ

  • 김남규

    김남규

    개월 전

    린가드 "방과후학교" 당첨

  • 쏘믈리에

    쏘믈리에

    개월 전

    축구화 너무 이쁘다 이번에꺼... ㄹㅇ 갖고싶움

  • 요리사

    요리사

    개월 전

    고알레 무야호 가즈아~~~~

  • 강성주

    강성주

    개월 전

    축구 겁나 마렵습니다

  • 김성훈

    김성훈

    개월 전

    고알레 사이트에 옷사러 갔다가 사이즈 품절이라서 좌절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흐허헝ㅠㅠㅠㅠ

  • 김승민

    김승민

    개월 전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호형이 추천하니 다음 축구화는 이걸로 픽!!

  • ᆞdlwns

    ᆞdlwns

    개월 전

    축구화도 되게 편해보이고 미드필더가 해야할 역할도 잘 알수있어서 좋았네요

  • 김준범

    김준범

    개월 전

    린가드 pd님 호형의 지옥훈련 다시 가야하나요???

  • Gabriel Byeongje Jeon

    Gabriel Byeongje Jeon

    개월 전

    정말 호형 고알레 보면서 많이 배우는 듯 합니다
    쉬운 설명과 직접 시범 보여주시는 것 넘 좋네요
    축구화 리뷰도 정말 뭔가 자세하게 해주셔서 축구화 구매도 하고 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
    주고-받고 -뛰고 항상 움직이며 미리 체크하고 뛰고
    수비 위치를 항상 체크하는 것
    꼭 기억해야겠네요~~~~
    이런 패스겜 하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네여
    늘 좋은 영상 감사드립니다^^

  • 태희김

    태희김

    개월 전

    축구화도 중요하지만 차는 사람발이 젤 중요한듯요.

  • 린shark

    린shark

    개월 전

    축구화가 탐나네요... 시야체크 진짜 굿입니다! 또 잘 배우고 갑니다

  • honi lee

    honi lee

    개월 전

    축구화가 사기인가.. 호형이 사기인가...ㄷㄷㄷㄷ

  • 한재원

    한재원

    개월 전

    저도 이번에 퓨처Z mg를 사서 경기해봤는데 진짜 편하고 좋아서 굿굿 입니다.

  • 대두믹슈

    대두믹슈

    개월 전

    와 축구화 개이쁘다ㄹㅇ 호형패스도 이쁘다...

  • 박민수

    박민수

    개월 전

    축구화보다 호형 플레이에 집중이 되네욬ㅋㅋㅋ

  • R. M.C

    R. M.C

    개월 전

    린가드님...슛팅연습 더더더더 하셔야할듯...(절레절레)😞😞ㅎㅎㅎㅎ

  • 태윤송

    태윤송

    개월 전

    다음에 호형의 달리면서 몸싸움 강좌어떠신가요

  • 양병통치약

    양병통치약

    개월 전

    풋살화 뭐 살까 고민하고 있다가.. 영상 보니 축구화가 땡기게 되네요 ㅠㅠㅋㅋㅋ

  • 김남영

    김남영

    개월 전

    동영상 요약: 비트주세yo 편한건 퓨처 중앙엔 니트 통풍이 송송 나에겐 송송 그에게 주어지는 합격목걸이

  • Sang In Lee

    Sang In Lee

    개월 전

    전 이 영상 찍던 날 뛰었던 상대팀 윙어입니다
    저희 팀이랑 몇 번 찼었는데
    전 호형과 처음 차 봤어요
    호형 축구 보면서 감탄하고 또 많이 배워갑니다
    축구화도 요새 눈여겨보던 딱 그거네요
    여러모로 좋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아,,
    골 장면도 영상 올려주시면 진짜 좋을텐데,,
    (제가 골도 어시도 많이 한 날이라ㅎㅎㅎ)

  • 김호영

    김호영

    개월 전

    축구화 편해보이고 디자인도 예쁘네요!

  • 시베리아허들스톤

    시베리아허들스톤

    개월 전

    음... 볼 배급은 퓨마축구화로... 메모...

  • 김동한

    김동한

    개월 전

    “시험 9시간전, 후회 없는 선택”

  • 첼시

    첼시

    개월 전

    저건 1.1을 신었을 때 저런거고 그 밑단계 신으면 발이 좀 아파요ㅋㅋㅋ

  • 김근현

    김근현

    개월 전

    수시로 주변체크하는 습관을 들여야겠네요! 퓨쳐 z 발볼러로서 궁금했었는데 리뷰보고 질러야겠다는 마음이생기네요. 송송팬츠와 함께라면 최고겠네요?ㅎㅎ

  • 황승호

    황승호

    개월 전

    축구를 좋아하는 중1입니다.5학년때까지는 관심없다가 초6때부터 축구에 관심이 생겨서 축구 열심히 연습하고있습니다. 호형님이 알려준 슈팅연습법 개인기연습은 역시 고알레! 이번에 나온 축구화 진짜 너무 예쁘네요. 제가 발볼이 넓어서 그런 축구화를 사야겠네요. 고알레보면서 축구연습 진짜 많이 됬습니다! 고알레 파이팅!

  • 김근원

    김근원

    개월 전

    볼때마다 많이 배웁니다 축구화도 탐이 나는데 FG는 발이 아파서요ㅠ

  • kk kim

    kk kim

    개월 전

    고알레 보면서 축구실력 많이 늘어가는 거 같습니다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당💪

  • 김막둥

    김막둥

    개월 전

    등지고 방향전환하는게 예술이네요

  • 골린이집TV

    골린이집TV

    개월 전

    축구화 발볼은어떤가요?ㅎㅎ